건강한 삶을 위한 치유의 시작

다시, 일상을 찾는 여정

우리 같이 걸어요

문의 주세요
진료 문의

031-945-7788

건강한 삶을 위한 치유의 시작

다시, 일상을 찾는 여정

우리 같이 걸어요

문의 주세요

건강한 삶을 위한 치유의 시작

다시, 일상을 찾는 여정

우리 같이 걸어요

문의 주세요
진료 문의

031-945-7788

건강한 삶을 위한 치유의 시작

다시, 일상을 찾는 여정

우리 같이 걸어요

문의 주세요

반짝거리던 우리의 소중한 일상 !

'내 가족을 치료하는 마음으로' 서울암병원은 양ㆍ한방 협진하여 환자에 대해 면밀히 관찰 후 1:1 맞춤 케어가 진행됩니다.

양ㆍ한방 통합치료로 고주파온열치료, 면역주사, 면역약침과 한약 등 다양한 치료법을 활용해 일상으로의 복귀를 도와드리고 있습니다.

반짝거리는 소중한 우리의 일상

‘내 가족을 치료하는 마음으로…’ 서울암병원은 양ㆍ한방 협진을 바탕으로, 환자분을 면밀히 관찰 후 맞춤 케어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고주파온열치료, 면역주사, 면역약침과 한약 등 다양한 치료법을 활용해 일상으로의 복귀를 도와드리고 있습니다.

서울암의 면역치료

212x177_1-1

양방 면역 치료

수술 및 항암 치료 전, 후 채내 영양성분 흡수율을 높이는 수액치료는 에너지 보충 및 영양상태 개선하여 면역을 높일 수 있습니다. 전용 수액실에서 편하게 맞을 수 있습니다

암 식이 케어

의료진과 영양팀의 최신영양 연구로 식단을 구성, 엄선된 식재료로 자극적이지 않은 조리법을 덜 불안정해진 신체균형과 기력회복을 위한 양질의 항암 치료시을 제공합니다. 개인에게 맞는 맞춤 영양구성으로 면역력을 높여주는 식이 프로그램입니다.

한방 면역 치료

약침을 자율신경이 자리하는 척추주위의 혈자리에 주입함으로써 자율신경 기능 활성 및 균형조절을 통해 체내 면역을 높여주는 치료법입니다 신체의 면역력을 스스로 길러 암을 이길수 있는 ‘자연치유력’을 높여 줍니다.

편의 시설

자연 유래 편백나무 시설로 준비된 찜질방에서 심신 안정 및 혈액순환 개선을 기대할 수 있습니다. 몸에 쌓여있는 노폐물을 배출해 주고 관리사를 통한 마사지 자극은 해독작용으로 이어집니다. 

도수림프마사지

숙련된 치료사의 손으로 하는 치료로 림프 순환을 촉진하여 림프절 내의 면역세포가 활성화되는 면역증강을 기대할 수 있습니다. 또 항암관련 부작용, 림프절 손상으로 인해 생기는 부종과 통증도 경감시킬 수 있으며 소화불량, 변지 등 위장장애 증상도 해소할 수 있습니다 

고주파온열치료

암세포 자연사를 유도하는 치료로 체중 감소, 오심, 탈모, 소화장애 등의 합병증 우려가 적어 단독 요법뿐만 아니라, 항암제, 방사선치료와 병행치료도 가능합니다. 

양방면역치료

암 세포의 자멸사를 유도하고 면역능력을 회복 및 증가 시킬수 있는 치료입니다.

면역 / 영양수액

수술 및 항암 치료 전, 후 채내 영양성분 흡수율으 높이는 수액치료는 에너지 보충 및 영양상태 개선하여 면역을 높일 수 있습니다. 전용 수액실에서 편하게 맞을 수 있습니다

통합 면역치료

수술 전, 후 항암 치료 후 면역 프로그램을 통한 단계별 맞춤 치료를 시행 > 미세 잔존 암세포 사멸로 전이 및 재발 방지도 관리합니다. 면역력을 높여주고 부작용은 낮춰주는 특화된 암 면역프로그램 입니다.

한방 부작용 케어

한의사의 정확한 진단과 치료에 따른 침 치료는 불안, 우울감, 스트레스 감소, 피로개선, 통증, 불면증, 혈관운동증상(상열감) 등의 증상을 호소하는 암환자에게 부작용이 없어 안전하게 권장되는 치료법입니다

'함께'라서 가능합니다

서울암요양병원의 의료진들은 새로운 도전과 열정으로 높은 수준의 진료와 연구를 해왔습니다. 양ㆍ한방 융합치료를 생각하신다면 각 분야의 최고인(서울대,  경희대) 의료진 3인의 진료를 받으시길 바랍니다.

"암에 특화된 전문 병상 운영 - 갑상선암 /유방암/일반암 병동 등 환자와 가족 모두 안심할 수 있는 병원이 되겠습니다."
김 주리
내과 전문의
"각 분야 최고의 전문가가 진료를 시행하여, 현대의학의 우월한 점을 살리고 부작용 / 단점을 보완하는 새로운 융합의학 시대를 열어 가겠습니다."
이 원경
재활의학과 전문의

SNS

위 아이콘 클릭 시 인스타그램, 블로그, 메일작성 페이지로 연동됩니다.

경기 파주시 와석순환로 507 월드타워9차 3~5층
평일 ...... 오전9시 ~ 오후 7시
일요일, 공휴일 ...... 휴무
Tel : 031-935-7788
Fax : 031-935-8811
seoularm@gmail.com
690X300
경기 파주시 와석순환로 507 월드타워9차 4,5,10 층
평일 ...... 오전9시 ~ 오후 6시
일요일, 공휴일 ...... 휴무
Tel : 031-945-7788
Fax : 031-945-8811
seoularm@gmail.com

빠른 상담

문의 전화 : 031-945-7788
문의 이메일 : seoularm@gmail.com